본문 바로가기
'맘'의 기록/육아 정보 & 노하우

강서구 마곡 산전,산후마사지 :: 메디케이테라피 이용후기

by 맛멋부부 2022. 9. 13.
반응형

안녕하세요 맛멋부부입니다!

둘째 임신 및 출산 이후 이용했던 마곡에 위치한 메디케이테라피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둘째 임신은 첫째에 비해 많이 힘들었습니다. 종아리 부종도 심했고 일을 계속했기 때문에 어깨 결림 때문에 두통까지 오게 돼서 이대론 안 되겠다 싶어 열심히 서치 해서 예약한 마곡에 위치한 메디케이테라피!

1인 샵으로 운영되고 있고 원장님이 과거에 강남에서 산전 산후 및 각종 테라피 관련된 경력이 많은 분이셨습니다.

반응형

첫 방문 때 간단한 상담을 진행하고, 현재 제 몸상태에 대해서 하나하나 자세하게 여쭤봐 주시고 그에 따른 케어를 도와주셨습니다.

산전 마사지 10회를 예약을 하고 2-3회 정도 진행을 하였는데, 제가 하필 전치태반의 위험이 생겨서 병원에서 마사지는 당분간 중단하는 게 좋겠다 하여 원장님께 양해를 구했습니다.

다행히 친절하게 산전을 나중에 산후마사지로 전환해서 사용할 수 있다며, 제 몸을 먼저 걱정해주셨던 기억이 있습니다.

덕분에 임신기간을 무사히 넘기고 순산하였으며, 조리원 끝나고 몸이 힘들 때쯤 다시 방문하였습니다.

마곡 산전 마사지 메이케이테라피는 1인 샵인 만큼 1:1로 케어가 이루어져서 원장님과 시간을 미리 조율하여 방문합니다.

패키지로 처음에 계약 하긴 했지만, 단유가 필요했던 시점이라 단유 마사지로 전환해서 사용했고 제 몸상태를 보더니 체형교정과 산후테라피를 나눠서 진행하자고 권유하셔서 원장님이 말씀하신 대로 진행하였습니다.

둘째는 정말 첫째를 케어하면서 함께 돌보기 때문에 골반이라던지 등이 많이 아팠는데, 한번 케어를 받을 때마다 몸이 개운 하다는 걸 많이 느낄 수 있었습니다.

무엇보다 원장님이 경력 많고 전문적인 게 많이 느껴지고 친절하시기 때문에 케어를 해주면서  저에게 맞는 평소 자세 습관이라던지 하지 말아야 할 자세 등을 많이 설명해 주셨고, 그동안의 경험에서 저에게 도움 될만한 이야기들을 많이 해주셔서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케어를 받을 수 있었습니다.

경력이 오래되셨고 실력이 워낙 뛰어나서인지 멀리서도 찾아오시는 단골들이 많은 것 같았습니다.

산전 마사지 때에는 무리되지 않게 하체 위주로 진행하였고, 산후 마사지때에는 체형 상태에 따라 압 이 어느 정도 들어가면서 진행되었기 때문에 산전 산후 마사지 모두 만족도가 높았습니다.

저는 마사지를 굉장히 좋아하고 자주 받는 편인데, 마곡 메이케이테라피는 주기적으로 방문할 의사가 있는 곳입니다.

마곡에서 산전 마사지 또는 산후마사지를 찾고 계시다면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