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맘'의 기록/육아 정보 & 노하우

가평 퍼니키즈풀빌라 이용후기 :: 아이들 천국 키즈펜션

by 맛멋부부 2022. 8. 25.
반응형

안녕하세요 맛멋부부입니다👩‍❤️‍👨
올여름 휴가로 친정 언니네 가족들과 아이들을 위해 가평 키즈 펜션으로 유명한 퍼니키즈풀빌라를 방문했습니다.
친정 언니네는 아이들이 남매 쌍둥이여서 이왕 아이들을 데리고 가는 김에 마음껏 놀 수 있는 키즈 펜션으로 예약을 했습니다.

마침 날씨도 너무 좋아서 쨍하니 사진이 정말 잘 나왔습니다.
펜션 들어가기도 전부터 아이들은 신이 나서 여러 가지 놀이기구들을 이용하느라 바빴습니다.
잔디에 펼쳐져있는 붕붕카들과 미끄럼틀, 미니 회전목마 그야말로 아이들의 천국이었습니다!

야외 수영장은 규모가 꽤 크고 수심도 깊었습니다 어른의 가슴 정도까지 오는 깊이였고 수영에 이용할 수 있는 튜브 형태의 작은 보트도 시설로 이용이 가능했습니다.
야외수영장은 온수풀은 아니었으나 날씨가 쨍쨍해서 찬물에서 놀아도 충분히 무리가 없었습니다.

내부 시설 또한 아이들을 위한 공간으로 가득했습니다. 저희애기가 정말 좋아하는 쇼핑카트부터 주방놀이, 영아들도 이용할 수 있는 부스터 의자나 바운서, 쏘서 등 육아 필수템들로 가득했습니다.

퍼니키즈풀빌라의 메인 놀이 존의 모습입니다. 미니 농구골대와 작은 트램펄린도 있고 미끄럼틀이 있습니다. 방으로 들어가는 문에 아이들 전용으로 작은 문도 있어서 왔다 갔다 하는 모습이 너무 귀여웠습니다. 모든 시설이 아이들을 맞춤으로 갖춰져 있기 때문에 다칠까 염려하는 게 적어서 어른들도 맘 편히 쉴 수 있었습니

주방에는 전기 불판이 장착된 식탁이 있고 하이체어가 2개, 젖병소독기도 있어서 이유식 용기나 젖병을 쓰는 아기들이 있는 가정을 배려하는 세심함도 있었습니다. 근데 이런데 나오면 젖병소독기는 잘 안 쓰게 되는 것 같습니다🙄

화장실 모습입니다 아이들 전용 유아변기가 있고 발받침대도 있어서 아이 있는 가정의 모습이나 다를 게 없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방과 화장실이 연결이 되어있어서 새벽에도 자다가 화장실 데리고 왔다 갔다 하기가 편한 것 같습니다. 하지만 아이들은 모두 노는데 힘을 다 빼서 꿀잠을 잤다는….

퍼니키즈풀빌라의 실내 풀장은 온수를 추가하였는데 여기도 수심이 꽤 깊어 비치되어있는 튜브랑 구명조끼를 이용해서 아이들을 놀게 했습니다.

메인 플레이존 계단으로 올라가면 위와 같이 다락방에 매트가 깔려있어서 여기서도 뛰어놀기도 했습니다🙂
가평 키즈 펜션 퍼니키즈풀빌라는 평소에 집에선 층간소음 때문에 못 뛰어다녔던 아이들이 마음 놓고 뛰어다닐 수 있고 모든 시설이 아이들 키우는 가정을 위한 곳이라 가족단위로는 정말 안성맞춤인 곳인 것 같습니다.
덕분에 어른들도 정말 편하게 쉬다 올 수 있던 1박 2일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