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의 기록/맛집 & 카페

마곡 카페미뇽 :: 귀여운 디저트가 있는 야외카페

by 맛멋부부 2022. 9. 13.
반응형

안녕하세요, 맛멋부부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맛의 기록은 마곡 카페거리에 위치한 아담한 카페 미뇽입니다.

신랑과 함께 아이들 유모차 끌고 집 근처 산책하다가 애들이 둘 다 잠들어서 차 한잔 하자 해서 들른 곳입니다.

요즘 날씨가 너무 좋아서 야외에서 카페를 즐기는 사람들이 참 많은데요,

카페 미뇽 또한 야외 테라스에 테이블과 파라솔이 깔려있어서 분위기 좋게 커피를 마실 수 있었습니다.

마곡 카페 미뇽은 야외 좌석이 있기 때문에 강아지들과 함께 있는 애견인들도 볼 수 있었습니다.

연휴 마지막 날 저녁이었는데 야외 테라스 좌석은 이미 거의 다 차있었고, 실내에는 사람이 많진 않았습니다.

현재 이벤트 중인 메뉴들이 카페 앞 입간판에 적혀 있었습니다. 무엇보다 마곡 카페 미뇽은 커피의 모든 메뉴들이 디카페인으로 변경이 가능하기 때문에 밤늦은 시간에도 부담 없이 커피를 먹을 수 있었습니다.  

제가 주문한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신랑이 주문한 디카페인 아인슈페너입니다. 

아인슈페너도 디카페인으로 주문이 된다니, 커피 마시면 잠 잘 안 오는 저희 신랑에게 적격인 메뉴였습니다.

여기에 버터링 서비스까지 친절하신 사장님의 센스가 돋보였습니다.

실내는 많이 넓은 공간은 아니지만 좌석이 꽤 많기 때문에 2인 손님들이 오기엔 부담이 없을 것 같았습니다.

날씨가 워낙 좋기 때문에 야외 좌석이 인기가 많은 듯하였습니다.

커피와 음료뿐만 아니라 머핀이라던지 귀여운 도라에몽 모양 슈크림 만쥬, 브라우니, 치즈케이크 등 다양한 디저트 메뉴들이 가득했습니다.

저녁을 먹고 산책 겸 나온지라 디저트 먹기엔 부담스러워서 시키진 않았지만, 다음에 방문할 땐 디저트도 주문을 해 보아야겠습니다.

카페 미뇽 마곡점은 체인이라 마곡이 아니더라도 다른 점들도 꽤 많이 입점해 있는 듯합니다.

마곡 카페 미뇽은 요즘같이 선선해지는 날씨에 방문해서 야외 테라스석에 앉아 커피를 즐기기 정말 좋습니다.

마곡에는 정말 많은 카페들이 있는데요, 강아지를 동반하거나 저희처럼 유모차가 있어서 야외석에 앉길 희망하는 분들은 카페 미뇽을 방문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다양한 디저트들과 디카페인 포함 많은 음료들을 즐길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