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의 기록/맛집 & 카페

문래 프라이빗 소고기 맛집 :: 동경화로

by 맛멋부부 2022. 9. 18.
반응형

문래 프라이빗 소고기 맛집 :: 동경화로

안녕하세요 맛멋부부입니다.

문래 로데오거리에는 음식점과 술집이 가득한데요, 그중에서 꽤 자주 방문했던 소고기 맛집 동경화로를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동경화로 문래점

소고기 구이가 주 메뉴이며, 농림축산 식품부가 제공한 안심식당이라고 합니다.

입구 간판에는 TOKYO GRLL이라고 표기가 되어있고 하단에 동경화로라고 쓰여있는 걸 보실 수 있습니다.

방송 노출도 몇 번 된 듯합니다.

프라이빗 시설

동경화로는 내부 시설이 프라이빗 합니다. 테이블 좌석뿐만 아니라 다찌 좌석도 있어서 2인에서 식사할 때에는 나란히 앉아서 먹기도 합니다.

네이버 예약이 되기 때문에 방문 전에 예약을 미리 하고 가시는 것이 좋습니다. 평일 저녁이나 주말에는 거의 만석이라 웨이팅을 하실 수도 있습니다.

저는 주말에 방문하긴 했지만 16시 30분 방문으로 사람이 몰리는 시간은 아니었어서 몇 테이블 없었습니다.

예약제로 운영이 되어서 그런지, 각 테이블별로 인원수에 맞게 세팅이 되어있습니다.

센스 있는 기본 찬

기본찬으로 제공되는 백김치와 명이나물과 할라피뇨, 갓김치, 콘샐러드, 상추겉절이 그리고 기호에 맞게 선택해서 먹을 수 있는 각종 소스는 고추냉이, 홀그레인 머스터드, 참깨소스, 하나는 기억이 안 나지만 모두 소고기와 잘 어울리는 조합의 소스들입니다.

센스 있게 소스는 개인 앞접시에 덜어먹을 수 있도록 작은 스푼과 함께 제공이 됩니다.

반응형

고기를 다 구워주니 아주 좋아요!

문래 동경화로의 장점은 직원들이 모든 고기를 다 구워줍니다. 고기를 먼저 올린 뒤에 핑크 솔트를 뿌리고 적당한 굽기로 구워준 뒤 그릴 위에 올려주기 때문에 식지 않고 먹을 수 있습니다.

저는 이날 지인 4명과 방문을 했었는데, 특수부위 세트를 주문했습니다. 특수부위 세트는 한정 판매로, 새우살, 토시살, 꽃 살치살, 안심 추리, 이 겹 등심 등의 특수부위 중에서 가장 신선한 부위만 제공을 합니다.

극소량만 나오는 부위이기 때문에 한정 판매라 주방 상황에 따라 주문이 안될 수도 있습니다.

일일 한정메뉴 특수부위 세트

제가 방문한 시각은 좀 이른 시간 이어서 그런지 다행히 특수부위 세트가 있어서 토시살과 꽃 살치살과 새우살을 먹을 수 있었습니다.

직원분께서 미디엄 정도의 굽기로 구워주는데 정말 부드럽고 입에서 녹는 맛입니다.

특출 나게 한 가지만 맛있는 게 아니라 모든 특수부위가 다 맛있었고 굉장히 신선했습니다.

함께 구워주는 버섯은 겉을 태운 뒤 탄 부분을 제거하고 잘라주는데, 즙이 가득해서 고소하고 굉장히 부드럽습니다.

입가심용으로 한우 육회를 주문했는데, 육회는 약간의 고추장 양념으로 버무려져 있지만 저의 입맛엔 베스트는 아니었습니다. 

예전에 먹어본 식 사류 중에서 된장 술밥이 맛있었던 기억이 있었습니다. 후식 메뉴로는 된장 술밥을 추천드립니다.

동경화로가 식당 이름인 만큼 사케 종류도 많이 있으니, 소고기와 어울리는 주류를 골라서 드실 수도 있습니다.

문래 소고기 맛집 동경화로는 분위기가 좋아 모임 하기가 좋고, 직원분들이 다 구워준다는 점 그리고 소고기가 정말 신선하다는 점에서 저에겐 지인에게 소개해줘도 실패 없는 맛집 중 한 곳입니다.

평일에는 런치세트라고 해서 세트메뉴에 서비스 육회와 된장 술밥이 후식으로 제공된다고 하니 점심에 모임 약속이 있으시면 더욱 다양한 음식을 맛보실 수 있을 겁니다.

고기가 포장도 되는데 포장은 20% 할인이라고 하니 보다 저렴하게 즐기고자 하면 포장을 하셔도 좋을 것 같지만

화로에 있는 숯에 굽는 맛은 못 따라갈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