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의 기록/국내 & 해외여행

아기랑 제주도 호텔 :: 신화월드 메리어트관(수영장,테마파크)

by 맛멋부부 2022. 8. 8.
반응형

안녕하세요 맛멋부부입니다.
제주 신화월드는 테마파크와 컨벤션, 다이닝 쇼핑 등 제주 최대 규모의 프리미엄 호텔&리조트로, 신화관,랜딩관,메리어트관,서머셋 총 4가지 관이 있는데 저는 그중 메리어트관에서 숙박을 했습니다.
보통 신화관이 워터파크때문에 많이 묵는다고들 하는데, 메리어트관이 가장 최신에 지어진곳이라 룸 컨디션이 좋다하여 아기랑 제주도를 방문했을때 메리어트관에서 1박을 묵었습니다.

룸은 프리미어 패밀리 룸으로 퀸침대1개와 싱글침대1개로 구성되어있어 가족단위로 방문하기에 적합한 사이즈 입니다. 제가 방문했을 당시 하필 바로앞에서 공사를 하고있었어서 바깥쪽 뷰가 좋진 않았습니다.

호텔 직원들도 친절했고, 룸 컨디션은 깔끔했으며 크게 불편한점이 있진 않았습니다. 

제가 방문했을 당시에는 코로나가 한창 심했을 때여서 야외 수영장은 운영을 하지 않았고 실내 수영장만 운영을 하고있었는데, 방문 시기가 4월이어서 아이를 데리고 야외수영장에 오래있진 못할것같아서 차라리 실내에서만 노는것도 나쁘지 않았습니다. 또한 유아풀장이 있기때문에 얕은물에서 아이를 데리고 놀 수 있어서 수영장에서 한참동안 시간을 보냈습니다.

한가지 아쉬웠던건 신화관 수영장을 이용 하려면 별도의 요금을 지불하고 입장을 해야해서 메리어트관의 수영장만 이용을 했습니다. 투숙객들에겐 모두 개방이 되면 더 좋을 것 같단 생각이 들었습니다.

제주 신화월드의 특장점이라고 할수 있는 테마파크는 투숙객들을 대상으로 무료로 개방이 되어 쿠폰을 지급해줬었는데, 규모가 생각보다 상당해서 깜짝 놀랐었습니다. 입장권과 놀이기구 몇가지를 탈 수 있는 쿠폰을 받았었는데, 어린아이를 데리고 탈 수 있는 회전목마나 열차같은 종류가 다양해서 당시 22개월이었던 저희 아이도 재미있게 놀 수 있었고, 워낙 넓다보니 한바퀴를 다 돌기도 힘들었던것 같습니다. 아이를 데리고 방문 예정이시면 유모차는꼭 필수로 챙겨가시길 추천드립니다.

신화월드 내에 있는 흑돼지 집이 두군데정도 있었던걸로 기억하는데 한군데는 웨이팅이 80명 가까이 있어서 감히 도전해볼수도 없을 만큼 사람이 많았습니다. 그래서 차로 이동하여 외부에 있는 흑돼지집을 방문 했던 기억이 있으니, 신화월드 내에서 흑돼지 드실분은 아주 일찍 가시던지 미리 예약이 되는지 확인 해보셔야겠습니다.

그밖에도 제주 신화월드에는 쇼핑스트리트도 있고, 편의점이라던지 음식점도 가득해서 리조트 내에서 모든것이 다 해결되는 초호화 복합 호텔&리조트라 생각하면 되겠습니다. 

가족단위로, 특히 아이를 데리고 제주도에 방문한다면 신화월드에서 숙박 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다음에 제주도를 방문한다면 메리어트관 말고 다른 관에서 숙박을 해볼 예정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