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맘'의 기록/육아 정보 & 노하우

강서구 대형 키즈카페 :: 몬스터파크 가양점

by 맛멋부부 2022. 7. 21.
반응형

안녕하세요 맛멋부부입니다.
최근 강서구 키즈카페중 NC백화점 강서점의 코코몽 키즈카페랑 우장산역에 타요 키즈카페가 사라지면서 갈만한 곳이 없어 아쉬웠던 참에 새로운 키즈카페가 생겼다는 소식을 듣고 몬스터파크 가양점을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가양 홈플러스 지하에 위치해있는 몬스터파크 가양점은 이번 7월에 새로 오픈한 키즈카페로, 600평 규모로 엄마들 사이에서 입소문 난만큼 규모가 어마어마했습니다. 평일 오후에 방문해서 사람이 바글바글 많진 않았지만 사람이 많다고 한들 규모가 너무 커서 꽤나 쾌적하게 놀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방문을 하게 되면 키오스크를 통해 입장권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구매 후 신발을 벗고 들어가면 신발 바구니들이 여러 개 놓여있는데, 그중 빈 바구니 아무 데나 신발을 넣고 입장을 하게 됩니다. 바구니가 잠겨있거나 하진 않아서 분실에 주의해야겠습니다!


몬스터파크 메인 볼풀장입니다. 볼풀장의 규모가 상당하고 깊이는 성인 정강이 정도 오는 듯했습니다. 에어바운스로 된 놀이기 구도 있고, 미끄럼틀이 종류별로 굉장히 많아서 아이들이 몰리지 않고 즐길 수 있었습니다. 일단 볼풀장이 매우 넓어서 저기를 걸어 다니는 것만으로도 아이들의 체력소모가 상당하니 다녀온 이후엔 꿀잠 예약입니다!
그리고 생긴 지 얼마 되지 않아서 볼풀공 하나하나 다 새것이라서 청결했고, 곳곳에 직원들이 배치되어있어 혹시라도 위험한 행동을 하는 아이가 있진 않은지, 볼풀공이 풀장 밖으로 나와있진 않은지, 나와있으면 수시로 정리하고 아이들 상황도 체크해주었기 때문에 보다 안심하고 아이들이 놀 수 있었습니다.

놀이시설뿐만 아니라 엄마들이 쉴 수 있는 테이블과 의자도 곳곳에 매우 많고, 카페도 있고 매점엔 과자와 음료수, 라면, 햄버거 등등 먹을 것들이 가득해서 정말 입장권 끊어놓고 하루 종일 있을 수 있게 시설이 갖춰져 있습니다.
시설이 신설되면서 여러 가지 행사 및 할인이 진행되었었는데, 아쉽게 현재는 할인 이벤트를 하고 있지 않아 제값을 다 주고 방문을 했었는데, 다음에 할인 이벤트가 진행되면 참여해서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방문해보고자 합니다.
아이가 충분히 놀 수 있도록 여러 가지 시설이 갖춰져 있고, 가장 좋은 점은 규모가 커서 너무 많은 아이들이 몰려있지 않다는 게 큰 메리 트였던 것 같습니다.
사실 저희 아이는 36개월로 100% 뽕빼는격은 아니지만 6-7세 정도 되는 아이들이 방문하면 정말 원 없이 놀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강서구에 대형 키즈카페가 많지 않아 아쉬웠는데, 그래도 대규모로 키즈카페가 새로 생겨서 정말 다행인 것 같습니다. 아이들이 보다 쾌적하고 안전한 환경에서 놀 수 있도록 다음에도 재방문 예정입니다^^

<강서구 키즈카페 몬스터파크 가양점 정보>
○ 서울 강서구 양천로 431 홈플러스 가양점 지하 1층 X11, YC호(강서 홈플러스 아님 주의!!)
○ 성인 주중, 주말 종일권 5천 원
○ 소인 주중 종일권 1만 5천 원 / 주말 종일권 1만 8천 원
○ 시간제 한없음 / 예약 없이 방문 가능(단체는 예약 필수)
○ 다자녀(자녀 3명 이상) 가족은 소인 1명 입장 무료(증빙서류 지참 / 자녀 모두 방문)
○ 어른, 아이 모두 미끄럼 방지 양말 필수(구입 가능)
○ 외부음식 반입금지(이유식/분유 가능)
○ 15분 이상의 외출 시 재입장 불가(부득이한 경우만 확인 후 가능)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