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의 기록/맛집 & 카페

김포 롯데몰 파스타 파는 곳 :: 연남토마

by 맛멋부부 2022. 12. 18.
반응형

김포공항 롯데몰 연남토마 방문 후기

 

안녕하세요 맛멋부부입니다.

요즘 워낙 춥기 때문에 아이들 데리고 실내를 찾는 가족들이 많은데요, 애들 데리고 시간 때우는 데엔 대형마트나 백화점만큼 적격인 곳이 없는 것 같습니다.

집 근처 김포공항 롯데몰은 아이들 데리고 자주 가는 곳 중 한 군데인데, 파스타가 먹고 싶어서 방문하게 된 연남 토마입니다.

화이트 톤의 인테리어에 플렌 테리어까지 깔끔한 분위기를 보실 수 있었습니다.

 

좀 특이했던 부분은, 외부음식 반입 금지라며 제가 들고 있던 커피도 반입을 못하게 해서 어쩔 수 없이 버렸습니다. 기분이 살짝 상한 상태로 입장을 했습니다.  

김포공항 롯데몰 연남토마 메뉴

 

베스트 메뉴는 명란 바질 오일 파스타, 밥종류에선 야키니쿠덮밥과 믹스덮밥이 있었습니다.

아이와 함께 방문한지라, 같이 먹을 수 있는 명란 바질 오일 파스타와 야키니쿠덮밥을 주문했습니다.

명란 바질오일 파스타에는 페퍼론치노가 들어가는데 아이와 함께 드실 거면 빼주겠다는 직원분의 말대로 맵지 않게 주문을 넣었습니다.

기본찬으로 오이피클과 김치, 장국과 단무지가 제공되고, 아이 식기도 제공이 됩니다.

테이블마다 맛있게 드시는 방법에 대해서 설명이 나와있었습니다.

명란 바질 오일 파스타는 명란은 비벼서 드시거나, 면 위에 조금씩 얹어서 먹으라는 팁이 있었습니다.

직원이 꽤 많았는데, 주문은 직원이 받았지만, 서빙은 로봇이 해주었습니다.

아이가 신기한지 계속해서 관심 깊게 보던 로봇 서빙기. 생각보다 견고하게 사람들 피해서 테이블로 잘 서빙이 되었습니다. 

반응형

연남토마 명란바질오일 파스타

 

바질의 초록색을 베이스로 한 파스타가 서빙되었습니다.

위에는 명란젓이 올라가져 있고 새우와 토마토가 토핑으로 올라가져 있습니다.

아이 때문에 매운맛을 제외했는데, 담백하고 적당히 짭조름한 맛이었습니다.

그런데 아이는 별로 관심을 안 가진 맛 ㅠㅠ 제 입맛에는 나쁘지 않았습니다. 

김포공항 롯데몰 연남토마 야키니쿠덮밥

 

야키니쿠덮밥은 소불고기 덮밥인데, 이것도 아이와 함께 먹기 위해서 고기를 다 익혀주셨습니다.

덮밥 위에 쪽파와 계란 노른자가 토핑으로 올라가 있고 적당히 섞어서 함께 나온 생강과 와사비를 얹어 먹으면 맛이 아주 좋았습니다!

계란 노른자 없는부분으로 고기 작게 잘라서 아이도 함께 먹을 수 있는 대중적인 맛이었습니다.

김포공항  롯데몰 연남토마 총 평

 

사실 정말 베스트는 아니지만, 김포공항 롯데몰에 파스타 파는 곳이 별로 많지 않아 방문했었지만 그래도 평균 정도는 하는 맛이었던 것 같습니다.

초반에 음식물 반입 때문에 굉장히 기분이 언짢았고, 카운터 보는 직원분의 태도가 기계적이었던 기억이 있어서 사실 다시 방문할 의사는 없는 것 같습니다.

 

김포공항 롯데몰 연남토마 위치는 MF층 롯데시네마 올라가는 에스컬레이터 쪽 바로 옆에 위치해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