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의 기록/국내 & 해외여행

남양주 소소온기 :: 낮에는 애견카페, 밤에는 파티룸 (경기도 단체펜션추천)

by 맛멋부부 2022. 10. 18.
반응형

남양주 소소온기 :: 낮에는 애견카페, 밤에는 파티룸 (경기도  단체펜션 추천)

 

안녕하세요 맛멋부부입니다.

최근에 모임에서 부부동반으로 다녀온 펜션을 소해드리려고 합니다.

아이들과 함께 무려 14명이라는 인원이 다녀왔었는데요, 남양주에 위치한 소소온기 방문 후기를 남기겠습니다.

낮에는 애견인들의 성지

남양주 소소온기는 애견카페로 많이 알려져 있는 듯합니다. 넓은 마당에 자유롭게 강아지들을 풀어놓을 수 있는데,

사실 애견카페라 하여 청결문제에 걱정을 많이 했지만 생각보다 관리가 정말 잘 되어있었고, 안전 수칙이라던지 청결에 대한 규칙이 굉장히 철저하게 지켜지는 곳이었습니다.

하필 저희가 방문한 날이 비가 내려서 이날은 견주 손님이 한 명도 없었습니다.

오후부터는 파티룸 이용자의 전용 공간으로

오후 16시부터는 애견카페 이용자들의 사용은 종료가 되고, 파티룸 이용하는 손님들의 공간으로 바뀝니다.

넓은 잔디에 캠프파이어를 할 수 있는 공간도 있고, 앉아서 쉴 수 있는 공간도 있습니다.

아쉽게 이날 비가 내려서 캠프파이어를 하진 못했지만, 야외 바베큐는 비가 와도 가능해서 즐길 수 있었습니다.

소소온기 파티룸 이용

입실 전 간단한 확약서를 작성합니다. 주로 애견인들이 많이 오기 때문인지 강아지로 인한 오염 등에 대한 주의사항이 기재되어있고, 분리수거 등 평범한 펜션의 주의사항들이 적혀있었습니다.

신용카드를 보증으로 맡기게 되는데, 입실 시 맡기고 퇴실 때 찾아가시면 됩니다.

파티룸 이용금액은 70만 원! 네이버에서 예약도 가능하며, 에어비앤비에서도 검색이 됩니다.

소소온기 파티룸 실내

펜션 내부는 생각보다 정말 넓습니다. 1층에 넓은 거실과 부엌이 있는데, 시설이 요즘 느낌의 펜션은 아니지만

집기나 시설 등이 모두 깨끗하고 청소와 정돈이 잘 되어있었습니다.

오래되 보이긴 하지만 노래방 기계도 있어서 단체로 와서 신나게 놀기 좋습니다.

무엇보다 독채펜션이기 때문에 주변인들의 소음을 걱정할 필요도 없었습니다.

소소온기 파티룸 내부 시설

방은 총 3개가 있고, 화장실은 2개가 있습니다. 1층에 방 1개 화장실 1개 그리고 2층에 방 2개 화장실 1개가 있는데 모두 깨끗하고 복층 형태로 되어있어서 공간을 분리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1층 화장실에는 큰 욕조가 있으며 2층 화장실은 넓은 공간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2층 방에는 테라스가 있는데, 소소온기 펜션의 바로 옆에 있는 계곡을 볼 수 있어서 여름에 와도 시원하게 놀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걸어서도 바로 계곡이 위치해 있기 때문에 특히 여름에 방문했을 때 더 좋을 것 같습니다.

비가 와도 가능한 바베큐 파티

남양주 단체펜션 소소온기는 비가 오더라도 바베큐가 가능합니다. 아래 사진에 보이는 것처럼 실외 공간을 춥지 않게 바람막이해놓았으며, 사진 속엔 없지만 파티룸 입구에 미국식 바베큐그릴이 입구에 있어서 즐길 수 있고 테이블도 여러 개가 있기 때문에 다 같이 식사를 할 수 있습니다.

저희는 일렬로 길게 나열해서 다같이 바베큐파티를 할 수 있었습니다.

친절한 사장님

무엇보다 예약시점부터 사장님이 정말 친절하셨습니다. 네이버로 예약했을 때 직접 확인 전화도 해주시고 꼼꼼하게 체크와 설명을 해주셨으며,

이날 비가 와서 손님이 없는 관계로 얼리 체크인도 배려해주셔서 아이들이 추위에 떨지 않을 수 있었습니다.

 

소소온기 카페 이용

소소온기 카페는 애견카페를 이용하는 손님들에겐 음료가 무료제공이지만, 파티룸 이용객들은 카페 이용시 음료 1잔에 5천원의 요금이 있으니 참고해주시면 되겠습니다.

 

경기도 남양주 부근으로 단체 펜션을 찾고 계시다면 소소온기 펜션을 방문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