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의 기록/국내 & 해외여행

전주 올드브릭스 :: 에어비앤비 한옥 감성숙소(예약방법)

by 맛멋부부 2022. 8. 26.
반응형

안녕하세요 맛멋부부입니다👩‍❤️‍👨
지난번 전주로 여행 갔을 때 다녀온 숙소를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에어비앤비로 예약 가능한 감성 숙소 올드브릭스라는 펜션입니다.

전주 올드브릭스는 한옥 감성의 숙소로 1970년도에 지어진 건물을 인테리어 한 곳이라고 합니다.
여긴 이미 인스타에서 꽤 유명한 곳이라 예약이 정말 치열합니다.
매달 1일에 3개월 뒤의 예약 날짜가 오픈이 되어서 저는 인스타를 오래전부터 팔로우해놓고 소식을 계속 보면서 눈치게임을 해야 했는데요.. 정말 어렵게 예약에 성공해서 다녀온 만큼 이쁜 사진을 많이 건질 수 있었습니다.

사실 오래된 건물이기 때문에 시설이 노후화된 건 어쩔 수 없는 부분인 것 같고 살짝 하수구 냄새가 나서 아쉬웠습니다.
하지만 한옥마을에서 도보로 가능한 위치로 접근성이 좋고 한옥 감성만큼은 정말 최고였습니다.

여기가 메인 포토존이라고 할 수 있는 곳입니다. 채광도 좋아서 사진이 정말 이쁘게 나옵니다. 또한 전주 올드브릭스는 한옥을 개조한 숙소인 만큼 모든 소품들이 한옥과 어울릴만한 감성들로 가득했습니다.

전체적인 분위기는 한옥에 맞게 고즈넉 하지만 시설은 최신시설이 꽤 많았습니다. 사장님께서 센스 있게 소품들과 시설을 신경 많이 쓴 게 느껴졌습니다.
화장실에도 간단한 어메니티들도 있으니 방문에 참고해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주방은 인덕션과 감성 있는 수전이 있는 개수대가 있어서 간단한 요리를 해 먹을 수 있습니다. 저녁에 신랑이랑 가볍게 안주를 만들어서 술 한잔 했습니다.
전주에 온 만큼 한옥의 느낌을 느낄 수 있는 숙소를 방문하고 싶었는데 한옥 감성의 숙소로는 정말 최고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