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의 기록/국내 & 해외여행

여수 키즈펜션 :: 피에르몽 이용후기(가성비 좋은 키즈펜션)

by 맛멋부부 2022. 9. 1.
반응형

안녕하세요 맛멋부부입니다👩🏻‍❤️‍👨🏻
친정언니 식구들과 여수에 놀러 가게 되어 여수에 있는 키즈 펜션을 방문했습니다.
지난번 라테라스 리조트가 만족도가 높았어서 라테라스를 갈까 하다가 이번엔 새로운 곳을 가보자 해서 여수 키즈 펜션 피에르몽을 방문했습니다.

여수 키즈 펜션 피에르몽은 바다가 보이는 위치에 있어서 객실과 펜션 마당에서 오션뷰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또 좋은점은 시내와 거리가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해있어서 접근성이 좋았습니다.

전반적으로 시설이 좀 오래된 느낌이 있긴 하지만 그래도 키즈 펜션으로 갖춰져 있는 것들이 다 있어서 편리했습니다.
침대도 저상형 침대여서 아이들과 함께 누워서 자기가 편하고 범보의 와 하이체어, 소독기 등 주방 쪽에도 유아를 위한 편의시설들이 많이 구비되어있었습니다.

여수 키즈 펜션 피에르몽엔 비비드 한 컬러의 이쁜 블록들과 원목형태의 주방놀이가 있어서 감성을 더할 수 있었습니다. 요즘 엄마들이 좋아하는 감성의 장난감으로 채워져 있는 걸 보면 펜션 사장님의 센스를 엿볼 수 있었습니다!

마당에는 풀장이 있었는데 간단하게 수영할때 쓸 수 있는 도구들이 있었고 야외에서 이용하다 보니 아이들이 더더욱 신나 했습니다.

방문한 날 아쉽게도 날씨가 쨍쨍하진 않았지만 그래도 여수 바다를 바라보며 가족들과 키즈 펜션에서 하루 묵을 수 있어서 행복했습니다.

마당에서 바라보는 여수 바다는 정말 아름다웠습니다.
여수 키즈 펜션 피에르몽은 정말 뷰 맛집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 곳입니다. 아이들과 여수에서 가성비 좋은 키즈 펜션을 찾고 계시다면 방문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