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의 기록/맛집 & 카페

더현대서울 맛집 '로바(ROBA)' :: 런치B코스 가격,메뉴

by 맛멋부부 2022. 8. 3.
반응형

안녕하세요 맛멋부부입니다.

더현대 서울에 맛있는 음식점이 굉장히 많이 입점이 되어있습니다.

그중에서 조용하게 소모임으로 코스요리를 즐길 수 있는 로바 라는 일식 코스요리집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로바는 더현대서울점 6층에 위치해 있으며 간판에 ROBA라고 적혀져 있습니다.

더현대 로바의 메뉴는 주로 코스로 이루어지는데, 런치는 A와B 디너는 A,B,C코스로 나누어집니다. 제가 방문했을땐 런치 B코스를 먹었습니다. 

런츠는 1부와 2부로 나누어서 손님을 받고 예약제로만 운영이 되는데

- 1부 : 11:30 ~ 13:00

- 2부 : 13:20 ~ 14:50

으로 시간이 나누어지고, 2인이상 코스 주문으로 가능하며 비즈니스나 상견례를 위한 룸이 마련되어있으니 사전 예약하시는 분들은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가격은 22년8월 기준 런치 B코스가 5만 9천원 / A코스가 7만9천원 

디너 C코스가 9만9천원 / 디너B코스 13만원 / 디너A코스 17만원 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제가 방문했을때보다 현재 가격이 더 오른것같습니다. 

차돌 우동샐러드와 일식계란찜(가니 다마고 도후)를 시작으로 모둠 사시미 5p가 제공됩니다.

이어서 가자미를 튀겨서 소스를 뿌린 가자미아게모노라는 요리와 회덮밥(카이센동)이 제공이되는데 카이센동과 함께 나오는 감태가 정말 부드럽고 짜지않게 맛있게 먹었던 것 같습니다. 

그리고 좀 특이한 요리로는 따뜻한 국물의 소바 위에 구운 고등어가 올라간요리.. 정확히 이름은 모르겠으나 비리거나 역하지않고 담백하게 먹었습니다. 마지막으로 아담한 디저트까지 

코스의 양이나 가짓수에 비해 시간은 넉넉해서 충분한 대화를 나누며 여유있게 즐길 수 있었습니다.

솔직히 런치 B코스를 먹어본 결과 엄청나게 극찬할맛은 아니지만, 깔끔하고 정갈하니 크게 호불호 없이 먹을 수 있습니다.

더현대서울은 보통 사람이 많고 웨이팅을 해야하는 음식점이 대부분이지만, 로바는 사전 예약운영으로인해 붐비지않고 특히 룸이 있다는 점이 좋았습니다.

다음엔 디너 방문해서 후기를 남겨보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