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의 기록/맛집 & 카페

합정 야키토리 맛집 :: 쿠이신보(일본식 꼬치집)

by 맛멋부부 2022. 7. 28.
반응형

안녕하세요! 맛멋부부입니다. 신랑과 연애 때부터 즐겨가던 합정역에 위치한 일본식 꼬치 맛집이 있어서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이미 백종원의 3대 천왕에 2017년쯤 방영된 이후로 유명해져서 예약 없이 방문하면 웨이팅이 필수인 곳입니다. 어제 오랜만에 마음먹고 방문했는데 17시 30분 오픈 시간 맞춰서 1등으로 입장하니 반 정도는 예약석으로 되어있었습니다!

합정 꼬치 맛집 쿠이신보는 일본식 꼬치집으로, 꼬치는 세트메뉴와 단품으로 구성되어있고 이외에 카라아게라던지 샐러드 등 이자카야에서 맛볼 수 있는 술안주들이 많이 있습니다. 또한 하이볼 종류의 주류가 주로 많이 판매되고 생맥주 등과 맛있는 꼬치안주와 함께 음주를 즐기기에 적합합니다!
주문과 동시에 오픈형 주방에서 꼬치구이가 요리되며 직원들이 전반적으로 친절하고, 밝고 쾌활하여 매장 분위기가 한층 업 됩니다.

주문 전엔 양배추와 마요네즈 소스가 기본 안주로 제공이 되는데 은근 그것도 별미입니다. 꼬치구이는 직접 하나씩 구워 야하기 때문에 시간이 꽤 많이 소요가 되는데 기다리면서 먹다 보면 어느새 한 접시를 다 비우곤 합니다.

드디어 기다리던 꼬치 구이가 나왔습니다. 베이컨 토마토 말이와 연골 구이입니다. 연골 구이는 뼈채로 씹어서 먹는 구이인데 담백하고 부드럽습니다. 합정 꼬치집 쿠이신보는 전반적으로 요리가 간이 잘 되어있고 고기가 부드러워서 먹을 때마다 감탄을 하게 됩니다🥹
그리고 위의 사진 속 보이는 다진 무(?)는 꼬치와 함께 먹을 수 있게 제공이 되는데 저것도 별미입니다!

시원한 생맥주를 먼저 한입 하고, 소주 안주로는 닭날개구이와 안심, 닭다리살로 먹고 추가로 오니기리까지 먹었는데 정말 하나같이 다 맛있습니다…!!! (소주는 참이슬과 진로 뿐 입니다! 처음처럼파는 조금 아쉬운..)

추천드리고 싶은 쿠이신보의 메뉴는, 사진 속엔 없지만 닭 염통 부위도 정말 부드럽고 담백하고 비린맛 전혀 없으며 닭다리살도 겉바속촉, 닭날개도 레몬을 살짝 뿌려먹으면 너무 맛있습니다!
꼬치집치곤 단가가 꽤 높은 편이지만 그만한 가치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2017년 정도부터 꾸준하게 주기적으로 방문하는 집인데, 야키토리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이 집은 정말 강추입니다!^^

 

○ 운영시간 

 월 - 목 17:30 ~ 새벽 1:00

 금 - 토 17:30 ~ 새벽 2:00

 일 17:30 ~ 24:00 

 ※ 매달 2, 4번째 일요일 정기휴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