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의 기록/맛집 & 카페

마곡 가성비 신상 술집 :: 인쌩맥주(2차 술집 추천)

by 맛멋부부 2022. 10. 24.
반응형

마곡 가성비 신상 술집 :: 인쌩맥주(2차 술집 추천)

 

안녕하세요 맛멋부부입니다.

최근 마곡에 생긴 인쌩맥주라는 술집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마곡 먹자골목 메가박스 부근에 1,2층으로 크게 위치해있는데요, 생긴 지 얼마 안 됐음에도 사람이 북적북적했습니다.

마곡 인쌩맥주 메뉴

간단한 맥주 안주 위주의 메뉴들로 구성되어있고, 가성비가 매우 좋았습니다.

1만원 미만의 가벼운 안주부터 가장 비싼 게 15000원이 넘지 않기 때문에 부담 없이 가벼운 술을 먹기에 좋았습니다.

신랑이랑 저녁 먹고 가볍게 술 먹으러 나왔는데 메뉴가 부담 없어서 바로 들어가게 되었습니다.

웨이팅은 태블릿으로

마곡 인쌩맥주는 가성비 좋은 술집으로 이미 입소문이 났는지 사람이 굉장히 많았습니다.

자리가 2층까지 있음에도 불구하고 입장 시 웨이팅이 있어서 태블릿으로 웨이팅을 걸어놨고

다행히 금방 자리가 빠져서 직원분의 전화호출을 받고 바로 입장할 수 있었습니다. 

사람이 많긴 하지만 그만큼 자리도 많아서 회전율이 나쁘지 않은 것 같습니다.

주문도 태블릿으로 스마트하게

요즘 새로 생기는 술집은 태블릿으로 직원을 호출하거나 오더를 넣는 경우가 많은데, 마곡 인쌩맥주도 태블릿으로 주문을 넣습니다.

저는 오히려 매번 직원을 부르는 것보단 태블릿으로 주문하는 것이 편리한 것 같습니다.

사람이 워낙 많기 때문에 직원들이 분주했으나 태블릿으로 넣게 되면 순서가 밀리지 않고 차례대로 서빙되는 듯합니다.

반응형

사람이 많은 만큼 시끄러워요

마곡 인쌩맥주는 노랫소리도 크고 사람이 워낙 많기 때문에 조용히 대화할 공간은 아닙니다.

시끌벅적하게 술을 마시는 걸 좋아하시는 분들만 방문하시길 추천드립니다.

층고도 꽤 높아서 상대방 목소리가 잘 안 들리니, 그런 술집을 싫어하시는 분들은 고려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가벼운 맥주 안주가 가득

마곡 인쌩맥주의 시그니쳐 주류인 인쌩맥주 한잔과 최근 처음처럼에서 새로 나온 새로 소주를 주문했습니다.

인쌩맥주는 부드럽고 달짝지근한 맛의 맥주였고, 호가든을 좋아하는 분들의 입맛엔 맞을 것 같습니다.

신랑과 저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무엇보다 정말 시원!

마곡 인쌩맥주 총 평

피크타임(19~20시경)엔 웨이팅이 있을 정도로 사람이 많았기 때문에 너무 시끄러웠지만, 한 타임 빠지니 금방 빈자리들이 보였습니다.

직원들 친절도 좋고, 생긴 지 얼마 안 돼서 모든 집기와 비품들이 깨끗했고, 화장실은 건물 내에 위치하여 깨끗합니다.

안주가 가성비가 좋고 맛도 괜찮았으며 2층까지 매장이 있기 때문에 회전율이 좋고 2차 술집으로 오기에 딱 알맞은 술집!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