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의 기록/맛집 & 카페

마곡 사월애 :: 고급 사시미 일식 다이닝바(예약방법)

by 맛멋부부 2022. 11. 11.
반응형

마곡 사월애 :: 고급 사시미 일식 다이닝 바

 

안녕하세요 맛멋부부입니다.

최근에 일식 다이닝 바 사월애를 방문했는데, 만족도가 매우 높아서 대한 후기를 남기려고 합니다!

 

블랙컨셉의 인테리어

마곡 사월애는 전체적인 인테리어가 블랙으로, 입구부터 굉장히 고급스러운 느낌이 연출됩니다.

그리고 내부가 굉장히 조용해서 기념일이나, 중요한 날에 방문하기에도 적격인 분위기입니다.

1인 셰프가 혼자 운영 중

마곡 사월애는 사장님 혼자서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오픈 키친 형태로, 주문을 넣으면 가운데 키친에서 그때그때 즉석으로 사시미를 썰어주시고 요리를 하십니다.

테이블 형태의 좌석은 없고, 전좌석이 바로 이루어져 있으니 3명 정도까지만 함께 방문드리길 추천드립니다.

마곡 사월애 메뉴

대표 메뉴로 사시미 모리아와세가 있는데, 그날그날 회의 신선도에 따라 가장 최상의 부위들로만 이루어지는 사시미 메뉴입니다. 

2인 기준 5만 5천 원이고 이외에도 가라아게라던지 후토마끼(한줄,반줄 모두 가능), 한우육회 미소아에 등이 있습니다.

그리고 많은 분들이 후기로 칭찬을 하게 된 시메사바 부르스게타라는 메뉴까지!

저는 이날 신랑과 함께 방문하여 사시미 모리아와세와 시메사바부르스게타를 주문했습니다.

사시미 모리아와세(2인 기준)

사시미 모리아와세는 11~12p의 사시미를 종류별로 맛볼 수 있는 플레이트입니다.

부위별 참치와, 단새우 회, 우니, 광어, 한치, 방어, 가리비 등 숙성회이지만 단 하나도 비린맛이 없고 입에서 살살 녹는 부위들로 가득했습니다.

한치회는 자주 먹어봤지만 먹어본 한치 회중 단연 최고였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모든 부위들이 입에 착착 붙고 완벽해서 회 킬러인 저에게는 정말 최고의 술안주였습니다.

특이하게 초생강은 없고, 우엉조림과 무 장아찌를 주시는데 중간중간 입가심용으로 먹기에 굉장히 새콤하고 맛있었습니다.

반응형

강력추천 메뉴 시메사바부르스게타

방문했던 모든 분들이 칭찬을 했던 시메사바부르스게타를 저희도 시켜 보았습니다.

바게트 빵 위에 고등어회가 올라가져 있는데 그 사이에 블랙 올리브를 이용한 특제소스가 듬뿍 발라져 있고, 올리브 오일을 베이스로 무친 파프리카가 위에 올라가져 있습니다.

밑에 접시를 받치고 손으로 바게트 빵을 잡아서 베어 먹는데 난생처음 보는 맛이라 글로 설명하긴 어렵지만 정말 정말 조화로운 맛이었습니다.

고등어회는 정말 비리기 쉬운 회인데, 블랙올리브를 베이스로한 소스가 정말 신의 한수인 것 같습니다. 소스를 개발하신 사장님께 엄지척..

사람들이 왜 이 메뉴를 추천하는지 잘 알 수 있었습니다.

방문하신다면 이 메뉴는 꼭!! 먹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방문 시 예약은 필수! (예약방법)

1인 셰프로 운영되는 만큼 예약을 필수로 진행해야 한다고 합니다.

예약방법은 캐치 테이블 어플에서 진행하게 되는데요, 시간과 날짜를 선택 한 뒤 예약금 1인당 3만 원을 결제하면 예약이 완료됩니다.

방문 당일 예약자명을 말씀드리면 사장님께서 방문 확정처리를 해주시고, 선결제된 예약금은 취소가 됩니다.

취소는 방문일 전날까지만 예약금 100% 환불받을 수 있다고 하시니 참고해주시면 됩니다.

주류 주문은 필수!

마곡 사월애는 주류 주문이 필수입니다.

주류 메뉴판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소주는 화요와 일품진로가 있고, 경주법주라는 술도 있습니다. (처음처럼, 참이슬 없음)

화이트 와인과 위스키, 사케 등 주류가 종류별로 다양하게 있어서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느끼면서 술을 마실 수 있습니다.

멋쟁이 사장님 서비스까지!

사장님 혼자 운영하셔서 힘드셨을 텐데도 저희에게 서비스를 제공해주셨습니다. 너무 부드러운 소고기 타다키였는데, 입에서 살살 녹는 맛이었습니다!

인스타에서 보니까 직원 구하신다고 하시던데... 좋은 분 구하셔서 함께 매장 더 잘 운영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마곡 일식 다이닝 바 사월애는 재방문의사가 100% 있는 만족도 최고의 일식당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