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의 기록/맛집 & 카페

마곡 카페 추천 :: 바스크 치즈케이크가 맛있는 ‘더플롯커피’

by 맛멋부부 2022. 7. 16.
반응형

안녕하세요 맛멋부부입니다.

오늘 소개해 드리고자 하는 '맛'의 기록은 강서구 마곡에 위치한 카페 '더플롯 커피'입니다.

마곡역과 발산역 사이에 맛집과 카페가 많이 생겨나고 있는데, 그중에서 카페 거리에 위치해 있는 곳입니다.

 

둘째 임신했을 때 친정언니와 영화 한 편 보고 카페를 가기로 했는데, 그날따라 이상하게 평소엔 즐겨먹지도 않던 꾸덕한 치즈케이크가 유독 당겼던 날이 있었습니다.

친정언니가 폭풍 검색해서 바스크 치즈케이크가 있는 카페를 찾아주었고 바로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카페 외부에는 캠핑의자와 테이블, 파라솔이 있어서 날씨 좋은 날 방문하면 캠핑 분위기도 나고 일광욕도 즐길 수 있습니다.

내부가 많이 크진 않지만, 테이블과 의자가 유니크하게 놓여 있고 현관 창을 활짝 열어 놨기 때문에 자연광이 그대로 들어와서 밝은 느낌의 카페 내부를 보실 수 있습니다.

더플롯 커피 마곡점은 커피뿐만 아니라 대표 메뉴인 티라미슈와 바스크 치즈케이크가 있는데 세트메뉴로 된 구성도 있어서 치즈케이크 + 티라미슈 + 음료 1개를 1만 5천 원에 주문해서 즐길 수 있습니다.

제가 처음 방문했을 때는 임신 중이었어서 디카페인 아메리카노와 바스크 치즈케이크를 먹었는데, 겉은 담백하면서 부드럽고 속은 정말 촉촉한 치즈케이크를 맛볼 수 있었습니다.

그동안 먹었던 치즈케이크와는 차원이 다른 맛.. 여기 치즈케이크는 정말 맛있었다고 자부할 수 있었습니다.

이날 먹었던 게 너무 기억에 남아서인지, 그 뒤로 집에 가서도 배달 주문해서 먹고 출산 이후에도 조리원에서까지 주문해서 먹기도 했었습니다.

임신 중이어서 치즈케이크가 당겼다고 생각했는데, 더플롯 커피 치즈케이크는 정말 맛있어서 출산하고도 계속 생각이 나는 것 같습니다. 

사실 다른 카페에서도 먹어보며 비교를 해봤는데 비교불가.. 정말 여기 치즈케이크는 저의 최애 맛집입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좋은 점을 하나 더 꼽자면, 더플롯 커피 마곡점은 배달의민족으로 주문했을 때 배달료 인하 이벤트 중으로, 배달료가 1천 원밖에 하지 않아서 배달 주문으로도 부담이 없으며, 리뷰 약속을 하게 되면 아메리카노 1잔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는 게 저에겐 큰 메리트였습니다.

방문해서 캠핑 분위기 내면서 먹는 것도 좋지만 요새 날씨가 워낙 더워졌기 때문에 편하게 집에서 배달로 먹어도 홈카페를 충분히 즐길 수 있다는 점!

그리고 일하시는 직원분들이 친절하고, 배달로 주문했을 때 서비스도 간간히 챙겨주셨던 기억이 있습니다.

 

커피는 기본 아메리카노도 무난하게 맛이 있으며, 디카페인 커피도 있기 때문에 카페인에 취약한 분들이 즐기기에도 적합합니다. 

커피뿐만 아니라 에이드나 과일로 된 음료도 여러 가지가 있으며 더치커피도 있으니 방문하셨을때 여러가지 메뉴를 즐겨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디저트 메뉴 중 하나 더 추천해 드리고 싶은 건 빨미까레도 맛있으니 드셔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마곡에 카페가 정말 많이 생겨서 아직 다 가보진 못했지만, 그래도 집 근처이다 보니 꽤 많은 카페를 방문했었는데 커피도 커피지만 바스크 치즈케이크는 마곡 더플롯 커피가 단연 최고라는 점.. 

방문하시는 분들은 반드시 치즈케이크를 시켜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